thisIZvall's Area

welcome to vall's area.. here you may find anything about me, myself and my personality.. and many other things i love and enjoy.. ^^
it will be more of INFINITE here, since i love to listen on KPop these days.
i'd say, INFINITEly INSPIRIT here... ^^

XOXO,
Vall! ^^

November 13, 2012

[ONEWS] 인피니트 성규 뮤비 촬영현장에 엘만 없는 이유?








   
 
[OBS플러스 이정 기자] 인피니트 멤버들이 리더 성규를 위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엘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인피니트는 지난 7일 경기도 모처에서 진행된 리더 성규의 솔로곡 뮤직비디오 활영현장을 방문해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일본 아레나 투어로 멤버 모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지만 리더 성규의 첫 솔로 앨범을 응원하기 위해 활영현장을 방문했다.
케이크에 초를 꽂고 깜짝 등장한 인피니트 멤버들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모니터해주는 것은 물론 추운날씨에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에 김성규 뿐만 아니라 모든 촬영 스태프들에게도 응원을 보내는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고.
   
 
하지만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엘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렇다면 엘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

8일 오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와 통화 결과 엘은 출연 중인 MBC일일시트콤 '엄마가 뭐길래' 촬영 일정 탓에 참석하지 못한 것으로 드러났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엘은 모두 함께 하는 자리에참석하지 못해 연신 미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지만 개인 SNS와 휴대폰 메신저를 통해 멀리서나마 김성규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지난 7일 정오 선공개된 김성규의 'Shine'은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OBS플러스DB, 울림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이정 기자 eljeong87@obs.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

Hello Kitty Kimono D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