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Zvall's Area

welcome to vall's area.. here you may find anything about me, myself and my personality.. and many other things i love and enjoy.. ^^
it will be more of INFINITE here, since i love to listen on KPop these days.
i'd say, INFINITEly INSPIRIT here... ^^

XOXO,
Vall! ^^

October 30, 2012

틴탑│My name is...2

My name is 니엘. 본명은 안다니엘.
1994년 8월 16일에
태어났다. 삼형제 중 둘째인데 형 이름은 다윗, 동생은 보성이다. 이름이 왜 이렇게 다른지 물어보는 사람도 있는데 큰아버지 댁 세 자녀도 첫째가 요셉, 둘째가 왕 이름인 숙종이었다가 막내 보이랑 우리 집 막내가 비슷한 때 태어나서 보성이 된 거다.
초등학교 때는 축구를
정말 좋아했는데 점점 운동장 나가는 게 귀찮아져서 그만두고 노래를 하게 됐다. 만약 축구만 계속 했으면 뭐, 박지성 선수처럼 되지 않았을까? (엘조: 망언이네)
롯데월드 놀러갔다가 엄마의 현장접수로
오디션을 보게 됐다. 그냥 놀이기구 타러 간 거라 나가기 싫었는데 엄마가 한 번만 해 보라고 하셔서 NE YO의 ‘So Sick’을 불렀다. 지금 생각해보니 롯데월드 데리고 간 것도 계획적이었던 것 같다!
엘조 형의 첫인상은
좀 차가워보였다. 본명도 이병헌인데 표정도 시크하고! 그런데 친해지고 보니 장난도 잘 치고 활발한 성격이다. 팬 분들은 엘조 형이 굉장히 시크한 줄 아시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 (리키: 숙소에서 잘 때 와서 껴안거나 애교를 부리거나 그래요. 천지: 저한테 막 뽀뽀하고!)
요리는 멤버 중 누구 한 명도
해 본 적이 없다. 아, 민수 형, 캡 형이 워크숍 가서 찌개를 끓인 적이 있는데 솔직히 맛이...다들 캡 형한테 말로는 맛있다고 했는데...(엘조: 맛있었어. 난 손도 안 댔지만.)
남상미 선배님을
진짜 좋아한다. 어떻게 하면 만날 수 있을지 생각해 봤는데, 내가 유명해져서 내 뮤직비디오에 섭외하고 선생님과 학생의 만남 같은 내용으로 같이 출연을 하는 거다. 엘조 형한테 작곡을 부탁하고.
MBC <아이돌 수영 선수권대회> 예선에
턱걸이로 올라갔고 결선에선 일곱 명 중 7등 했다. 선배님들은 다 덩치도 우락부락하시고 키도 크신데 내가 제일 작고 왜소해서 진 것 같다. (천지: 1등하면 회사에서 숙소 바꿔주신다고 했는데 예선 성적이 안 좋으니까 3등 안에만 들어도 된다고 했지만 꼴등을 해 버려서...)
애프터스쿨의 가희 선배님께서
<아이돌 육상선수권 대회> 때 “틴탑의 니엘 군이 응원해주면 좋겠습니다!”라고 하셔서, 그 순간 진짜 버엉~ 했다. 지금 나 부른 거 맞냐고, 와, 진짜 깜짝 놀랐다. 그래서 내 딴에는 응원을 해 드렸는데 어떠셨을지...
‘Supa Luv’에 출연해 주신 에릭 선배님에 대해
“틴탑과 형제 같은 관계”라고 말한 적이 있지만 솔직히...대선배님이시니까 대하기가 무지 어렵다. 히힛. 사실은 앤디 형도 어려운데!
‘박수’ 때는 가사를 잘 이해를 못해서
작곡가 형한테 물어보기도 했다. ‘Supa Luv’에서도 어떤 감정인지 생각은 하고 있는데 사실...잘 모르겠다.
밥 먹을 때 중요한 건,
질보다 양!

My name is 창조. 본명은 최종현.
1995년 11월 16일에
태어났다. 올해 고등학교 졸업하는 누나가 하나 있다. 누나는 원래 내가 가수 활동 하는 것에 관심 없어 했는데 요즘은 그래도 ‘어디서 뭐 했냐, 앞으로 뭐 하냐’ 같은 것들을 가끔 물어본다. 누나보다 누나 친구들이 더 궁금해 하는 것 같다.
리키와 나는 올해 고등학교에
들어간다.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니까 좋긴 한데 학교에 빠져야 할 때가 많을 것 같아서 좀 아쉽다.
춤을 배우기 전에는
경호원이 되는 게 꿈이었다. 태권도와 절권도 합쳐서 4단이지만 밤길은 무섭다. 실전에서는 호신술 쓰기 전에 맞을 것 같다. 히힛.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에 천지 형이랑
같이 나갔는데 둘 다 예선 탈락했다. 사실 멤버들끼리 달리기를 하면 속도가 다 똑같은데 우리가 그냥 하고 싶어서 나갔다가...
성장기라 그런지
데뷔 후 키가 5cm 정도 컸다. ‘Supa Luv’ 안무에서 점프하면서 커지는 것 같기도 하다. (엘조: 전 다 큰 거 같아요. 천지: 저도 다 큰 거 같아요! 캡: 열아홉 살이면 다 컸죠. 니엘: 전 아직 남았습니다!)
<메이킹 더 아티스트>에서 지우고 싶은 장면은,
해병대 체험 레펠 하강훈련 때 혼자 못 뛰고 울어버린 거다. TV에서 볼 때는 ‘왜 못 뛰지?’ 했는데 올라가니까 너무 높아서 도저히 발이 안 떨어졌다. 그게! 무술이랑 전혀 상관이 없는 것 같다. 운동신경이랑도 상관없는 것 같고.
사실 높은 데 올라가는 건
다 무섭다. 청룡열차도 멤버들의 강요로 한 번 타 봤는데 장난이 아니었다. 고개 푹 숙이고, 으으. 하지만 한 번 타 보니까 다시 탈 수도 있을 것 같다. (천지: 창조 군은 타면 타지만 캡 형은 절대 안 됩니다. 캡: 제가...수영장이나 놀이공원 같은 데 가면 형으로서의 위엄이 갑자기 바닥으로 떨어집니다.)
요즘 인피니트 멤버들과
많이 친해졌다. 둘 다 군무를 중심으로 하는 팀이라 서로 안무 어떻게 맞추는지 물어보기도 하고 듣기도 하고. 공통점이 많은 것 같다.
안무 구성하는 게 취미
다. 그래서 콘서트를 하게 된다면 나도 엘조 형한테 곡을 받아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들기로 했는데, 노래가 좋아야 한다. 그러니까 엘조 형, 표절은 하지 마세요. 히힛.

My name is 리키. 본명은 유창현.
1995년 2월 27일에
태어났다. 고향은 서울시 신림동, 네 살 많은 형이 하나 있다. 다들 형이랑 똑같이 생겼다고 하는데 형은 나보다 좀 얌전하고 많이 착하다.
틴탑에서 ‘러블리’와 막내를 맡고 있는데,
지금은 러블리가 맞는 것 같지만 크면서 계속 ‘러블리 리키’라고 하면 사람들이 ‘쟤는 아직도 러블리야?’라고 할 것 같아서 나중엔 좀 변화를 주고 싶다. 좀 남자다운 거, 짐승! 그런 느낌!
아역배우로 활동하다가
서태지 선배님의 ‘Human Dream’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나서 가수를 하고 싶다는 꿈을 갖게 돼서 중학교 2학년 때 회사에 들어왔다.
‘수갑돌’ 이란 별명에 대해
트위터에 글을 올린 적이 있다. 팬 사인회 같은 데 오시는 누나 팬들이 막, 자기가 범죄자라고...기억해 달라고 그러신다. 그런 얘기 들으면 우와, 왠지 신기하다.
데뷔 2백일이 지났는데 그동안 무대에서 변화가 있다면
카메라를 좀 찾을 수 있게 됐다는 거다. 처음엔 무조건 내 앞만 뚫어지게 보고 했는데 이제 겨우 조금씩 보이기 시작한다. 1번, 2번, 3번 카메라랑 지미짚 오는 거.
아직 일본에서 정식으로 데뷔하진 않았는데
작년 팬미팅 때 공항에 딱 내렸을 때 “틴탑~!”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 기분이 좋았다. 아무도 없을 줄 알았는데. 이번에 가면 어떨지 모르겠다. 기대는 크게 안 하지만 그래도...
오이를 못 먹는다.
김밥에 오이 들어 있으면 빼고, 자장면 위에 있는 오이도 덜어내고 먹는다. 사실 초록색 야채는 다 잘 못 먹는다.
유치원 때 산타 할아버지가
선물 주신 게 인상 깊어서 계속 믿고 있었는데, 이 얘기를 들은 멤버들이 다들 나를 좀 이상하게 보는 거다. 엥... 그 뒤로는 뭔가 아닌가 보다 하고 있다.
내가 멋있어 보인다고 느껴질 때는
샤워하면서 물을 맞고 나서 거울을 살짝 닦고 얼굴을 볼 때다. 뭔가 좀 더 또렷해 보이고...
MBC <꽃다발>에서 비 선배님의 ‘레이니즘’을
춘 적이 있는데 그 땐 너무 긴장해서, 언젠가 콘서트를 하게 된다면 제대로 연습해서 보여드리고 싶다. 비 선배님의 무대에서의 느낌이나 파워풀한 모습을 본받고 싶다.
조만간 내 생일이 되는데
회사에서 크게 생일파티를 해 주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 니엘 형이 팬미팅 때 생일파티를 했는데 그 정도만 되면 만족스러울 것 같다. 아니면 뷔페 하나 빌려서 대문짝만하게 “리키 생일”이라고 써 주시고, 고기는 종류별로 다 있으면 좋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Hello Kitty Kimono D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