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Zvall's Area

welcome to vall's area.. here you may find anything about me, myself and my personality.. and many other things i love and enjoy.. ^^
it will be more of INFINITE here, since i love to listen on KPop these days.
i'd say, INFINITEly INSPIRIT here... ^^

XOXO,
Vall! ^^

August 24, 2012

[bnt 화보] 에이프린스 승준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배진희 기자] 에이프린스가 화보 촬영을 통해 댄디한 매력을 뽐냈다.

에이프린스는 아직 데뷔를 앞둔 신인 남성 아이돌그룹이다. 공식적인 활동 없이도 각종 SNS(social network service)에서의 반응이 뜨겁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80%이상을 해외 팬이 차지할 정도로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 반응도 심상치 않다.

준비된 한류 아이돌 에이프린스는 리더인 성원과 태혁, 민혁, 승준, 시윤으로 구성됐다.  그들은 bnt뉴스와 함께한 화보 촬영을 통해 댄디한 매력을 보여줬다. 첫인상은 영국 보이밴드 ‘원 디렉션(one direction)’의 느낌을 자아냈다. 소년 같은 친근함이 있지만 내면에서 남자의 매력이 물씬 풍기는 모습이다.

승준은 네이비 셔츠와 화이트 팬츠로 댄디한 분위기를 한 껏 자아냈다. 원 노트로 가볍게 맨 넥타이는 신사보다 말쑥한 소년의 느낌을 보여준다. 뿔테 안경을 통해 자칫 평범할 수 있는 코디에 포인트를 줬다.

꿈 을 이루기 위해 이룬 일보다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많은 에이프린스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들은 다른 아이돌과 사뭇 다른 책임감을 보여줬다. 데뷔 전부터 ‘전면 오픈’과 ‘소통’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점 때문. 데뷔 전과는 또 다른 모습을 팬들에게 선사한다는 각오다.

에이프린스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앞으로 “보여준 것보다 보여줄 것이 더 많다”고 말한다. 대중이 요구하는 무한대의 매력을 채워줄 수 있다는 자신감을 전했다. (의상협찬: 아보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

Hello Kitty Kimono D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