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Zvall's Area

welcome to vall's area.. here you may find anything about me, myself and my personality.. and many other things i love and enjoy.. ^^
it will be more of INFINITE here, since i love to listen on KPop these days.
i'd say, INFINITEly INSPIRIT here... ^^

XOXO,
Vall! ^^

November 26, 2012

[생일빵톡]틴탑 엘조 “생일은 기쁘면서도 슬퍼” 왜? (인터뷰)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나랑 사귈래?’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이제는 대세로 확고히 자리잡은 유니크한 그룹 틴탑의 멤버 엘조(본명 이병헌)가 생일을 맞았다. 1993년11월23일 생.

한 없이 설레고 기뻐해야할 생일임에도 “내가 나이가 들면 부모님도 더 나이를 드신다 생각하니 슬프다”고 속내를 내비치는 엘조. 자신의 생일 인터뷰에 연이어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 감동을 자아낸 멋진 남자 엘조의 생일 이야기를 들어봤다.

Q. [생일을 맞았습니다. 생일 소감은?]
A: “너무 기쁘면서도 조금 슬퍼요. 내가 나이를 먹을수록 부모님도 나이가 드시니까요.”

Q. [올해 성년이 됐는데 가장 기대되는 점은?]A: “아버님이랑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

Q. [나이를 먹는 것에 대해 엘조의 생각은 어떤가요?]A: “조금 전에도 살짝 얘기했다시피 내가 나이를 먹는 건 좋은데 슬퍼요. 부모님께서 늙어가고 있다는 거니까요.”

Q. [가장 기대되는 나이는 언제인가요?]
A: “30...40...50... 저는 멋있게 늙고 싶어요. 점점 나이를 먹는 것에 대해 두려움 보다는 한 살 한 살 더 멋있게 나이 들고 싶습니다.”

Q. [생일날 가장 듣기 싫은 말과 듣고 싶은 말은?]
A: “듣기 싫은 말은 너 살 빠졌다. 듣고 싶은 말은 너 살 찐 것 같다?!”

Q. [가장 기억에 남는 생일은?]
A: “틴탑으로서 맞은 첫 번째 생일이요.”

Q. [특별했던 선물은 뭐였나요?] A: “저에겐 모든 선물이 특별해요. 정말로요!”

Q. [앞으로 받고 싶은 생일 선물은?]
A: “작곡실.... 작곡은 내게 기쁨을 주는 또 다른 행복인 것 같아요.”

Q. [생일휴가가 주어진다면 꼭 해보고 싶은 건 무엇인가요?]A: “부모님과 함께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습니다! 길~~~~게~!”

Q. [어린 시절 생일 때 빌던 소원은 뭐였나요? 이루어졌나요?]
A: “멋진 사람이 되고 싶어요. 그리고 지금은 그 과정인 것 같습니다.”

Q. [10년 후 엘조의 생일은 어떨 것 같나요?]
A: “가수로서 더 사랑받고 지금보다 훨씬 많은 팬분들께서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Q. [생일을 맞아 감사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요?]
A: “부모님, 우리형 그리고 멤버들이요!”

Q. [생일을 맞은 엘조에게 한마디 부탁합니다.]
A: “내가 나에게 말하는 게 무지 쑥스럽네요. 엘조야 지금껏 한 것처럼 열심히 그리고 멋있게 살자. 생일 축하해♥” 


 

No comments:

Post a Comment

Hello Kitty Kimono D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