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Zvall's Area

welcome to vall's area.. here you may find anything about me, myself and my personality.. and many other things i love and enjoy.. ^^
it will be more of INFINITE here, since i love to listen on KPop these days.
i'd say, INFINITEly INSPIRIT here... ^^

XOXO,
Vall! ^^

June 21, 2012

Infinite - Because

I feel that Euimi eopneun nae pyojeongeul
Kkeojyeo ganeun naeui sumeul Geurigo tto
Ijeuryeo haetteon neoeui gieok

I feel that Han eopshi tteolligo inneun
Nae nungwa ibsul shimjangeul Geureohkedo
Jiugo shipteon neoeui heunjeok Always I feel you

Please don't stay in my heart once you're gone
Ajikdo naega neol weonhajanha
Deo isang nae gwitgae meomulji ma (because)
I wanna listen I wanna listen

I hear that Jigeum neon eodi inneunji
Eotteohke jinaeneun geonji do nan molla Hajiman wae neoeui sumgyeori deullyeo

I feel that Amuri noryeok haebwado Amuri gido haebwado
Jeoltae andwae Geureohke tteolchyeo naeryeo haebwado I still feel you

Please don't stay in my heart once you're gone
Ajikdo naega neol weonhajanha
Deo isang nae gwitgae meomulji ma (because)
I wanna listen I wanna listen your sound

Meoreojimyeon meoreojil surok Jeomjeom deo gakkaie itgo
Apahamyeon apahalsurok (gyesok ireohke) Jeomjeom deo neoman
Neoman deo weonhage dwae

Ne nunbitgwa ne useumgwa Ne sonjitteuri ajik nal gwerobhigo
Nan amugeotdo amu saenggakdo Eotteon dareunil do mothage mandeulgo

Amuri dulleobwado eodiedo neon Eopneunde jakku ni moksoriman deullyeo
Neoeui modeun heunjeogeul jiugo jiweodo Nari galsurok niga deo neukkyeojyeo

Please don't stay in my heart once you're gone Ajikdo naega neol weonhajanha
Deo isang nae gwitgae meomulji ma (because) I wanna listen
I wanna listen your sound

Meoreojimyeon meoreojilsurok Jeomjeom deo gakkaie itgo
Apahamyeon apahalsurok (gyesok ireohke)
Jeomjeom deo neoman Neoman deo weonhage dwae

I feel that... I feel that... Neoman deo weonhage dwae
I feel that... I feel that Your all
I feel that...
I feel that... I feel that Your all

No comments:

Post a Comment

Hello Kitty Kimono D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