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IZvall's Area

welcome to vall's area.. here you may find anything about me, myself and my personality.. and many other things i love and enjoy.. ^^
it will be more of INFINITE here, since i love to listen on KPop these days.
i'd say, INFINITEly INSPIRIT here... ^^

XOXO,
Vall! ^^

June 28, 2012

이상민, '비틀즈코드2' 출연…인피니트와 평행이론 찾는다

[마이데일리 = 함상범 기자] 가수 겸 음반제작자 이상민이 케이블채널 엠넷 '비틀즈코드2'에 출연했다.

이상민은 지난 27일 룰라 채리나, 가수 이지혜, 그룹 인피니트와 함께 '비틀즈 코드2' 녹화를 진행했다.

'비틀즈코드2'는 서로 다른 시대에 같은 삶을 사는 두 사람이 존재한다는 평행이론을 바탕으로 게스트 간 평행이론의 근원을 찾아가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 이날에는 이상민, 채리나, 이지혜와 인피니트 사이의 평행이론을 찾았다.

또 한 이상민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비틀즈코드 녹화. 탁재훈형 비틀즈코드 MC 자리 '음악의 신' 이상민이 힘써줬다. 어떻게 힘써줬을까? 엠넷 '비틀즈코드'와 '음악의신'에서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비틀즈코드2' 녹화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이상민이 정면을 주시하고 있으며, 뒤로 탁재훈과 인피니트의 모습이 보인다.

이 와 관련 이상민 소속사 관계자는 마이데일리와 통화에서 "이상민이 그동안 채널 A '쇼킹'이나,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처럼 다소 무거운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이번에는 조금 가벼운 농담을 주고받을 수 있는 '비틀즈코드2'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로 MC로 합류하게 된 탁재훈씨도 같이 촬영했다. 다소 가벼운 농담이 이어지며 즐겁게 진행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상민과 채리나, 이지혜와 인피니트의 평행이론을 알아보는 '비틀즈코드2'는 오는 7월 9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상민.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 DB]

(함상범 기자 kcabum@mydaily.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

Hello Kitty Kimono Dress